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기 때문에 한 가지만으로는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꾸준히 요금 납부하시면 계속 사용이 가능하다"라는 기계적인 반복적인 답변만 돌아옵니다.

이용자 휴대폰에서 결제대행사나 특정사이트를 차단 했을 경우에 나타나는 경우입니다.

세 번째 이유는 현재 미납요금은 없으나 과거에 미납 체납 이력으로 인해 걸리는 정책입니다.

-소액결제 갤럭시아 정책미납 문구가 뜨는 사유 같은경우는 이와 같습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꼼꼼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휴대폰 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

갤럭시아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저희같은 소액결제 현금화 전문업체에 문의하셔서 결제시도를 진행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이유는 사이트도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개로 업체 자체적으로 한도 제한을 둔 경우입니다.

업체마다 고객님 개인정보를 우회를 진행하고 있어도 어디 업체에서는 고객님 정책의 사유가 느슨하고 또 다른 업체에서는 고객님의 정책이 굉장히 높게 평가되고 이러한 현상들로 인해서 동일한 질문들을 많이 듣게 됩니다.

현재 많은 분들께서 이번에 새로생긴 결제대행사 세틀뱅크라는 곳이 제일 이슈입니다.

무조건 가능한 것은 아니며 결제대행사에서도 통신사의 전산에 영향을 소액결제 정책 받기 때문에 미납한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라는 문구는 현재 통신사 잔여한도로 설정해둔 금액이 도달하여 해당 결제를 진행 할 수 없다는 문구입니다.

미납 정책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오랜 경험과 미납 정책 루트에 대한 노하우가 필요한 일 입니다.

ê·¸ 이유는 일단 그렇게 í•´ì„œ 자기네들 ê²°ì œëŒ€í–‰ì‚¬ì˜ 입지를 굳히려는 의도도 있을테고, 아직 경험이 부족해서 렇게 했다간 나중에 막대한 손실을 입으리라는 예상을 하지 못해서일수도 있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기 때문에 í•œ 가지만으로는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Leave a Reply

Gravatar